금천구는 12월 18일 ㈜청룡환경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983년 설립된 ㈜청룡환경은 환경시험분석 연구기관으로, 최첨단 장비와 우수한 기술 인력을 바탕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으로부터 인증받은 종합환경분야의 전문기업이다.
㈜청룡환경은 환경·사회·투명 경영(이에스지 경영) 확산을 위해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부를 실천해왔다. 지난 8월에는 (재)금천미래장학회에 총 1,0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2,000만 원을 금천미래장학회에 기탁하는 등 금천구 지역 발전을 위한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청룡환경 윤정섭 공동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위한 나눔 활동의 뜻을 같이하고자 한다”라며,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성금 기탁 소감을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지역에 관심을 갖고 함께 발전하고자 후원을 지속해주신 청룡환경측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계층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