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2월 24일 착한가게 188호점 '숲속미라주어린이집'(대표 윤현정)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숲속미라주어린이집'은 자연 친화적인 보육환경 속에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지역 사회의 대표 어린이집으로서 0세부터 3세까지의 일반보육 외에도 시간제보육을 통해 어린이집을 이용하지 않는 아동들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보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감각 발달과 창의력을 키우는데 주력하고 있다.
숲속미라주어린이집 윤현정 대표는 “착한가게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과 돌봄의 가치를 함께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호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 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이 지역 공동체에 긍정적 변화를 가져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회 복지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직업 재활,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복지 증진과 지역 사회 통합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또는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