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은 지난 20일 ㈜환승공조 이진영 대표, 의성농공단지연합회 남재황 회장 부부가 의성군의 인재 육성을 위하여 의성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김주수 의성군수)에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환승공조는 2011년부터 의성군 단밀농공단지에 입주하여 공조덕트, 크린룸 덕트 등 각종 공기 조화 장치를 제조하는 기업으로서 뛰어난 공조 기술력과 획기적인 경영이념, 꾸준한 사회활동 참여 등으로 동종 업계를 넘어 의성군에서 모범기업으로 정평이 난 기업이다.
이진영 대표는 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의성지회장을 맡아 지역 내 여성기업인들의 가교 역할을 하여 기업 간 네트워크 형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남재황 연합회장은 의성농공단지연합회장을 맡아 의성의 농공단지 활성화를 위해 열정을 갖고 상생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환승공조 이진영 대표는 “의성의 미래인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데에 보탬이 될 수 있음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의성기업인으로서 의성과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환승공조에서 매년 지역 인재 육성에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소중한 기탁금은 관내의 우수 인재 육성과 더불어 교육환경 개선 등에 의미있게 쓰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