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류재복)은 10월 8일 ‘고령장애인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내일도 행복하게!!』 프로그램이 Well-life(웰라이프)특강을 시작으로 개강했다고 밝혔다. 웰라이프 특강은 김해시웰다잉명상 심리학자인 김순중 회장이 진행했으며, 개강 축하공연으로 지역사회 인적자원을 연계하여 고전무용도 선보였다.
본 사업은 10월 8일 개강을 시작으로 11월 5일까지 총 5회기 진행되며 고령 장애인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사회참여에 대한 긍정변화 유도를 위해 기획됐다. 고령장애인의 안전하고 안락한 노후를 위한 정보 제공을 위해 ▲Well-life ▲안전교육 ▲재활 특강을 각 1회씩 운영하고,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 지지를 위한 체험활동을 2회 진행한다.
류재복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고령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안락한 노후를 위한 정보를 제공과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지지에 이바지하겠다. 풍성한 프로그램 개강을 위해 재능기부해주신 서은겸 봉사자님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여러 단체들과 연계하여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김해지역 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