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는 지난 26일 하나은행으로부터 ‘2024년 대덕구 구민화합대잔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덕구체육회에 후원금 10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하나은행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후원금 전달식 후 구민화합대잔치의 준비 상황 및 지역사회 발전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이번에 기탁받은 후원금은 오는 10월 5일 한남대학교 성지관에서 열리는 ‘2024년 대덕구 구민화합대잔치’에 사용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1500여 명의 구민이 참여하는 대규모 축제로, △대덕구민대상 시상식 △동대항 레크리에이션 △초청가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동열 하나은행충청영업그룹 부행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대덕구와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종길 대덕구체육회장은 “구민화합대잔치가 대덕구민들에게 소중한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하나은행의 후원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구민화합대잔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써주신 하나은행에 감사드린다”라며, “행사를 통해 구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