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365세이프타운 일원에서 다채로운 가을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에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키자니아GO’, ‘신비로운 강원투어’, ‘보드게임’ 등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키자니아GO’는 동물병원·CSI과학수사대·치과의사 등의 체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 이동식 직업체험존이다.
체험대상은 4세부터 10세의 어린이로, 체험시간은 20분이다.
각 부스당 최대 6명의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이용권을 구매 후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약하면 된다.
‘신비로운 강원 투어’는 재단법인 강원 관광재단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테마로 운영하는 스탬프 투어이다.
참가자들은 코스1(탄탄파크)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태백에서 이용한 3만 원 이상의 영수증을 제출하면 코스2(365세이프타운) 에서 추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 완료 시 키즈 카메라, 신비금비 인형 키링, 귀신구슬, 각종 완구류 등의 다양한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10월 5일 오후3시부터는 신비로운 플레이타임, 고스트볼 찾기와 같은 특별이벤트와 함께, 인기 인플루언서 뚜아뚜지 팬미팅 및 사인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보드게임’ 프로그램은 태백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스토리텔링으로 담은 창작 보드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방문객들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태백을 테마로한 보드게임을 즐기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365세이프타운 관계자는 “이번 한국안전체험관의 다채로운 가을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바라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