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는 12월 6일 도봉구 상공회에서 주관한 ‘2023년 도봉구 상공회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도봉구 상공회 임원진과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 90여 명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서 도봉구 상공회는 지역 내 우수 중고등학생 5명에게 총 25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하고 도봉구에 ‘희망나눔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으로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후 상공회 임원진은 오언석 도봉구청장과 경영 애로사항과 현장고충, 중소기업의 성장과 경영 안정화를 이루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기업하기 좋은 도시, 도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언제나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힘써주시는 도봉구 상공인 여러분을 늘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만복 도봉구상공회 회장은 “이번 송년의 밤을 통해 도봉구와 상공인의 발전을 논의할 수 있어 뜻깊었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구와 우호적으로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도봉구와 도봉구 상공회는 상공인들이 상호협력을 통해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고 이를 기반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경영 애로사항을 발굴하는 등 상공인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