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장유2동 소재 장유사 사회복지 나눔 단체 ‘좋은 인연’은 지난 29일 남명아트홀에서 2023년 장학금 수여식 및 자비의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좋은 인연은 2011년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하에 뜻있는 30여명의 회원으로 창립되어 2023년 현재 800여명의 후원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회원들이 꾸준하게 늘어난 만큼 매년 성금 지원액도 꾸준히 늘려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60여명의 어려운 이웃 및 학생들과 21개의 단체에 총 8,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좋은 인연의 지도법사인 해공스님은 “작은 불씨가 큰 불을 일으키듯 우리들의 작은 나눔과 선행들이 모여 세상을 따뜻하게 감싸고 보듬는 큰 불씨가 되기를 발원한다”고 전했다.
김해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계신 장유사 지도법사 해공스님과 좋은인연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장유사 좋은인연은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 더불어행복한 세상을 위한 ‘어려운 이웃돕기’, 독거노인 및 한부모가정 지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