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온돌봉사단은 이달 15일 분성산에서 김해시 재난 대응 안전한국훈련에 동참하고자 겨울철 산불예방을 위한 등산로 홍보 캠페인 및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겨울철을 맞이하여 분성산 등산로 일대에서 김해시민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캠페인,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통해 김해시 재난 대응 안전한국훈련에 동참하고, 겨울철 산불예방에 기여하고자 실시됐다.
이에 온돌봉사단은 (재)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를 포함한 총25명의 직원이 함께 분성산에 등산하여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과 쓰레기 줍기 등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최정규는 “겨울철 화재예방을 통해 김해시민이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김해시복지재단은 김해시민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온돌봉사단장 김장수는 “김해시복지재단 직원으로 구성된 온돌봉사단은 더욱 많은 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봉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온돌봉사단은 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운영되는 봉사단으로 다양한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