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6월16일 복지관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과 서포터즈 DAY’함께 한마음 힐링 DAY_명랑운동회’를 임하호 인조잔디 축구장에서 실시했다.
현재 복지관 자원봉사자들은 15개 단체(경상북도수난구조대, 길주클럽, 노인돌봄 생활관리사팀, 대원사 신도회,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사단 경북지역단 안동 포교사, 백조로타리클럽, 법룡사 신도회, 봉정사 신도회, 불교대학 14기 동창회, 불교대학 26기, 서악사 신도회, 안동불교신행회, 연미사 신도회, 축서사 신도회, 행복팀) 및 개인으로 구성되어 재가 장애인들의 밑반찬 배달, 복지관 급식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활동을 하고 있다.
서포터즈 DAY ‘함께 한마음 힐링 DAY’는 복지관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헌신해 주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그 동안의 봉사활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봉사자들 간의 친목과 재충전의 기회를 가지고자 마련하게 됐다.
복지관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복지관 운영에 큰 힘이 된다며, 이번 행사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