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구군, 연말 맞아 배꼽페이 이벤트 다양

먹깨비 할인쿠폰 지급‧신규 가맹점 추가 적립...지역 상권 소비 촉진 기대

양구군이 연말을 맞아 배꼽페이 이용 활성화와 지역 상권의 소비 진작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군은 우선 공공배달앱 ‘먹깨비’에서 배꼽페이(카드형 양구사랑상품권)로 결제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 동안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여기에 배꼽페이 이용 시 결제 금액의 15%가 상시 캐시백으로 제공되는 만큼, 쿠폰과 캐시백을 함께 적용하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이 더욱 커진다.

또한 양구군은 창업 초기 상권 안착을 돕기 위해, 올해 6월부터 11월 사이에 신규 창업한 배꼽페이 가맹점에서 배꼽페이로 결제할 경우 12월 한 달간 결제 금액의 추가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배꼽페이 가맹점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15% 상시 적립과 더해, 최대 20%까지 적립이 가능해 신규 가맹점 이용 활성화가 기대된다.

이미숙 경제체육과장은 “연말을 맞아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하고 지역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지원책을 마련했다”며 “배꼽페이의 편리함과 혜택을 더 많은 군민들이 경험하고, 지역경제에도 활력이 더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구사랑상품권은 2007년 지류 상품권 발행을 시작으로 2021년 카드형 상품권 ‘배꼽페이’를 도입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11월 누적 판매액이 2,000억 원을 넘어섰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