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창에서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정읍지역연합회 한마음대회 열려


전주지방검찰청 정읍지청이 주최하고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정읍지역연합회이 주관하는 ‘한마음대회 및 (재)푸른소나무 장학금 수여식’이 고창 르네상스 웨딩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이학수 정읍시장, 권익현 부안군수, 김윤정 지청장과 허수종 회장, 정읍지구 황명현 회장, 고창지구 임용묵 회장, 부안지구 송희복 회장을 비롯해 각 지구위원과 장학생 등 140여명이 참석했다.

2024년 주요활동 영상시청을 비롯한 푸른소나무 장학회 장학금 수여식과 법무부장관 및 검찰청장, 지청장 표창 및 협의회장 공로패 수여식,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2025년 법사랑위원 한마음대회 및 (재)푸른소나무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임찬섭 부안지구위원이 법무부장관 표창, 김현중(고창)위원이 검찰총장 표창, 민장용(정읍), 최용호(고창)위원이 검사장 표장, 김형석(정읍), 박진배(고창), 김홍걸(부안)위원이 지청장 표창, 현선민(고창)위원이 정읍지역협의회장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또한, 재단법인 푸른소나무 장학회 장학생 26명에게 총 13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김윤정 정읍지청장은 “허수종 회장을 중심으로 한 협의회가 건전한 지역사회를 조성하고 청소년들이 올바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길 바라며, 정읍지청도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지역 청소년들의 정서함양과 범죄예방에 힘써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면서 “장학생들이 미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