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산타 방문' 서미정심리상담센터,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크리스마스 기념 후원물품 전달


지난 12월 24일, 서미정심리상담센터가 크리스마스 기념를 기념하여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재)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방문했다. 여러 물품과 치킨, 피자 등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지원하여 크리스마스에 걸맞는 따뜻한 파티가 진행됐고 청소년들이 매우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여졌다.

서미정심리상담센터는 자기다움의 삶 발견, 진정한 자신과의 접촉 등을 통해 개인의 건강성 회복과 가족의 행복을 영위할 수 있도록 유아동, 청소년, 성인 심리상담부터 부모-자녀, 부부, 가족상담까지 폭 넓은 분야의 상담을 진행하는 곳이다. 한편, 청소년 쉼터는 가정 밖 청소년을 보호하고 가정과 사회에 안정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상담, 주거, 의료, 학업, 자립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으로 특히 청소년들에게 심리상담 서비스 지원이 절실한 실상이다. 이에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2024년 7월 10일, 서미정심리상담센터와 업무협약을 맺어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보다 신속하게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주혜인 소장은“24년 7월부터 인연을 맺어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신속하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협조해주심에 감사하며 크리스마스에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하다.”라고 전했으며 서미정심리상담센터 서미정 센터장은 “오늘의 행복한 기억이 청소년들에게 내일의 희망이 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