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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설공단, 시민 체감 서비스 강화를 위한'서비스 테스터'운영

시민 관점의 서비스 점검 및 개선 추진…신입직원의 참신한 아이디어도 제안 받아

인천시설공단은 31일부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강화를 위한'서비스 테스터(Service Tester)'를 운영한다.

'서비스 테스터'란 시민 관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체험단으로서, 31일 공단 본사 제 1회의실에서 열린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 달간 운영될 계획이다.

우선, 각 시설 시민참여단 및 홍보 서포터즈 중 참여 희망자로 구성된 시민 서비스 테스터는 주요 고객접점 3개 시설에 대한 서비스 점검을 실시하게 되고, 점걸 결과 나타난 미흡사항을 적극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신입직원에게는 새내기로서 시설에 근무하며 느낀 서비스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받아, 서비스 품질 향상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공단은 2024년 행정안전부 경영평가 최우수 기관으로서,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특광역시 시설공단 3년 연속 1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품질상(서비스 혁신 부문) 장관 표창(11월 수상 예정) 등 탁월한 성과로 고객 만족 롤모델 공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종필 이사장은“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과 참여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시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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