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4 강릉문화유산야행(夜行) 철도여행 홍보단 모집


강릉문화원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강릉역과 협력하여 전국민 대상으로 ‘2024 강릉문화유산야행(夜行) 철도여행 홍보단’을 모집한다.

문화유산야행은 국가유산청이 공모하는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중 하나로, 문화유산 집적지역을 거점으로 지역의 특색있는 역사·문화·관광자원을 연계한 관람·공연·체험·공연·전시 등 야간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문화사업이다.

2024 강릉문화유산야행(夜行) 철도여행 홍보단은 강릉문화유산야행과 강릉지역 관광지의 특색있는 문화를 전국민 대상 모집하여 체험하게 하고 홍보단의 거주지역에서 강릉에 대한 홍보대사 역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기간은 7월 29일까지며, 홍보단 활동일은 8월 15일 부터 8월 16일 야행기간 내 이틀동안 진행한다.

신청자격은 강릉문화유산야행에 참여하고 싶은 열정을 가진 분이면 지원 가능하고 모집인원은 16명,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여혜택은 기차여행상품이용권을 통해 ktx 왕복 열차 요금지원, 강릉 농촌체험, 강릉 오죽한옥마을 숙박,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내용은 실시간 야행 체험 활동 인스타그램 스토리 게시 및 체험 완료 후 강릉문화유산야행 단독 주제 후기(블로그) 1개 이상 게시한 홍보단 대상으로 우수 후기 추첨 시상과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사항 및 신청서 양식 요청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강원여행센터문의하면 된다.

김화묵 강릉문화원장은 “홍보단이 강릉문화유산야행 행사를 직접 체험하고 강릉지역 관광지를 온·오프라인으로 알려 타지역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