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은 지난 14일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4년 시민활동가와 함께 하는 행복키움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 복지이장, 명예사회복지공무원, 후원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키움추진단 활동 갤러리 전시 △2024년 사업 성과보고 △활동 영상 시청 △2025년 신규사업 구상 및 발전방향 모색 순으로 진행하며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이규일 단장은 “추진단원 및 후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인주면 저소득층을 돕기위해 바쁜 한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어 보람차다. 마을 곳곳을 찾아 다니며 봉사 하신 노력이 대상자들에게는 분명 살아가는 희망과 용기를 주었을 것”이라며 “내년에는 더욱 분주하게 움직여 숨어있는 사각지대와 고독사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경만 면장은 “생업으로 바쁘시지만 1년을 마무리하는 성과보고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자 보이지 않는 곳에서 궂은 일 마다 하지 않고 활동하시는 행복키움추진단외 복지이장, 명예사회복지공무원, 후원자분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며 “경제가 어려워질수록 위기·취약계층은 증가할 수밖에 없으니 내년에도 살기 좋은 인주면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