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간 산청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산청군은 12일부터 10월 6일까지 ‘2024 산엔청쇼핑몰 가을 선물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 기획전(8월 12일 부터 9월 20일) △대한민국 동행축제(9월 1 부터 28일) △산청한방약초축제 기획전(9월 27일~10월 6일)과 연계해 56일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지리산 자락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한 유기한우, 쌀, 곶감, 사과, 배, 샤인머스켓, 꿀, 유정란, 고구마, 산청약주, 생강진액, 홍화, 상황버섯, 표고, 꽃송이버섯 등 84개 업체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산엔청쇼핑몰 회원은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추석명절 기획전에서는 최고금액 구매자에 산청사랑상품권 및 특산품 지급, 출석체크, 신규회원 가입 및 추천인 이벤트 참여 시 마일리지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산엔청쇼핑몰’검색하거나 ‘산엔청몰 앱’을 설치해 하면 된다.
산엔청쇼핑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과 상담이 가능하다.
결제는 모바일 산청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및 온라인 전용 산청e지, 경남e지 등 제로페이로 하면 되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도 연락처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채널 ‘산청군 직거래장터’에서는 추석명절 이벤트로 최대 및 최다 구매 고객 경품 지급, 회원 20%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배송도 실시한다.
김혜경 산청군 농식품유통과장은 “행사개최 시기 및 내용 등에 대해 벌써부터 단골 고객들의 문의 전화가 많이 온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을 알뜰하게 챙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