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22일 복지관에 방문하는 장애인 및 내외빈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이 교육은 복지관 주 고객인 장애인과 외부 방문 손님의 만족도와 복지관 가치 향상을 목적으로 실시했으며 부설주간보호센터 사회재활교사, 장애인활동지원 전담인력 등 전 직원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이론적 복지관 역할의 상기와 사례 별 대응방법을 숙지하여 실제업무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제공하는데 의의가 있었다.
복지관은 이번 친절교육 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해 항상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영재 관장은 “복지관 직원의 친절교육은 항상 해도 부족함이 없다.”며 “친절한 서비스로 복지관 고객 및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점진적인 개선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