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여성회관은 우수한 실력과 책임감이 강한 강사를 선발하기 위해 2025년도 여성회관 교육 프로그램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4개 과정 35개 과목으로, 취미·교양분야에 라인댄스 등 16개 과목, 건강분야에 요가 등 6개 과목, 인문교양분야에 생활영어 등 5개 과목, 야간프로그램으로 난타 등 8개 과목이다.
원서접수는 오는 11월 4일부터 8일까지이며, 지원신청서, 강의계획서, 자격증 사본 등 증빙서류를 첨부해 김제시 여성회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국가, 공인기관, 전문협회 등에서 인정하는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로 해당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거나 강의 경험이 풍부한 자 등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통해 선발할 계획이다.
서효연 가족복지과장은 “여성회관이 여성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루는 플랫폼으로서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지원과 여성의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2025년도 여성회관 강사 공개모집에 수강생과의 소통 친화력이 우수하고 실력과 책임감이 있는 많은 인재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강사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성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