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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수원시연화장 애도상담 서비스’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


수원도시공사는 수원시연화장의 ‘애도상담 서비스’가 수원특례시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경진대회에서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경진대회는 서면 예선심사와 온라인 선호도 투표를 합산한 1차 예선 심사와 적극행정위원회의 2차 본선 심사를 거친다.

심사 결과 연화장의 ‘애도상담 서비스’는 협업 기관 부문에서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애도상담 서비스는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을 떠나보냈을 때 전문 상담을 통해 심리적 치유를 돕기 위해 전국 공공 장사시설 최초로 지난 4월부터 시행됐다.

‘마음상담실’이란 별도의 공간에서 1:1 또는 집단으로 전문 심리상담사와 상담을 진행하며, 현재까지 30여 명의 유가족과 추모객이 서비스를 이용했다.

허정문 사장은 “다양한 적극행정을 통해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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