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군정소식지‘내고장 홍천소식’홍천군 명예기자 모집


홍천군은 군정소식지(내고장 홍천소식지)에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홍천군 명예 기자를 8월 5일까지 모집한다.

홍천군 명예기자의 활동기간은 2년으로 연임할 수 있으며, 군정 홍보 사항을 비롯해 홍천군 축제, 문화, 각종 행사 시 현장 소식을 취재하는 역할을 맡는다.

또한 군민에게 유용한 정보는 물론 생활과 밀접한 기사를 심층 취재하여 월 1건 이상 소식지의 기획 콘텐츠를 발굴하여 제출하면 된다.

지원 대상은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홍천군에 거주하며, 기사 작성 및 사진 촬영, 그림, 삽화(표지 포함) 등 해당 분야에 경력이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현재 홍천군 SNS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경우 중복 참여가 제한된다.

채택된 원고에 대해서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새롭게 바뀐 군정 소식지 ‘내고장 홍천소식’ 에 게재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홍천군민은 홍천군 홈페이지 공고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홍천군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정윤선 기획감사실장은 “홍천군 명예기자는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발굴하고, 독자들에게 홍천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담당할 예정으로 많은 분의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이야기가 담긴 홍천군 소식지를 주민과 소통하며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군정 소식지 ‘내고장 홍천소식’을 7월호부터 지면 소식지의 제작 형식을 기존 신문형식에서 잡지형식으로 변경하여 군민과 밀접한 생활 정보부터 홍천의 다양한 군정 소식들을 전달할 수 있는 바탕을 마련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