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은희 신임 강진군 병영면장, 사랑더하기 캠페인 및 배식봉사 동참

병영면지사협에 100만원 기탁 및 경로당분회 배식봉사 펼쳐

7월 1일자로 병영면장으로 취임한 양은희 면장은 지난 2일, 취임식 대신 병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원을 기탁하며 ‘사랑더하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병영면 분회 경로당 점심 배식봉사로 취임 인사를 대신하며 본격적인 면장직 수행을 시작했다.

또 이날 오후에는 마을 경로당을 순회하며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묻는 등, 면민들과 본격적인 소통에 나섰다.

양 면장은 병영면 분회 경로당을 찾은 5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배식 봉사를 하며 덕담을 나누고, 각 28개 경로당을 순회하며 “폭염에는 외출을 삼가고 물을 자주 드시며 무더위쉼터를 적극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양 면장은 또 “병영면 발전을 위해 노력할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며 강진군 민·관협력의 모범이 되는 병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배려, 소통, 화합의 면정을 펼치겠다”며 “활기찬 노년을 위한 안락한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용관 병영면지사협위원장은 “신임 면장님과 함께 한 뼘 더 성장하는 병영면의 복지 발전을 기대한다”며 “병영면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기부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